포인트 관련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인겸 작성일 15-04-23 21:59 조회2,199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전화주문(비회원)으로 홍화씨를 3~4번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회원가입을 해서 주문했습니다.
이전 전화주문(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건가요?
지금까지 전화주문(비회원)으로 홍화씨를 3~4번 시켜먹었는데 이번에는 회원가입을 해서 주문했습니다.
이전 전화주문(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