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복용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황홍화 작성일 15-01-31 조회1,747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동봉해드린 설명서에 적힌대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경우에는 몸무게를 기준으로 합니다.
성인을 보통 60kg 으로 잡았을 경우 아이 몸무게가 30kg 이면 어른의 절반, 20kg 이면 어른의 1/3을 먹이면 됩니다.
말씀드린 양보다 조금 더 드셔도 괜찮습니다.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길 바라며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홍화씨환은 아이들이 먹고 가루는 제가 먹고있는데
> 너무 많이 복용하고 있는건 아닌지....
> 구매를 자주해서..
> 갈비뼈 골절로 먹고있어요
>
>
이렇게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성인의 경우에는 동봉해드린 설명서에 적힌대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경우에는 몸무게를 기준으로 합니다.
성인을 보통 60kg 으로 잡았을 경우 아이 몸무게가 30kg 이면 어른의 절반, 20kg 이면 어른의 1/3을 먹이면 됩니다.
말씀드린 양보다 조금 더 드셔도 괜찮습니다.
드시고 좋은 결과 있으길 바라며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
> 홍화씨환은 아이들이 먹고 가루는 제가 먹고있는데
> 너무 많이 복용하고 있는건 아닌지....
> 구매를 자주해서..
> 갈비뼈 골절로 먹고있어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