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남현 작성일 13-09-06 19:50 조회1,485회 댓글0건본문
방금 홍화씨가루를 주문했는데요..
복용방법을 읽어봤는데 햇갈리는 부분이 있어서요..
가루를 복용시 물이나 생강차에 가루를 풀어서 복용하는건가요? 아님 가루를 입에 넣고 물이나 생강차를 마시라는 건가요?
저희 어머니 뼈에 금이 가셔서 홍화씨가 뼈에 좋다는 말 듣고 구매하는건데..
처음 구매하는거라 잘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운영자님이 생각하실때 가루, 환, 그냥 씨.. 셋중에 어느게 가장 빠른 효능을 낼까요?
다음번 주문할때 참고하려구요~~
그럼 수고하시고.. 답변 기다릴께요^^
복용방법을 읽어봤는데 햇갈리는 부분이 있어서요..
가루를 복용시 물이나 생강차에 가루를 풀어서 복용하는건가요? 아님 가루를 입에 넣고 물이나 생강차를 마시라는 건가요?
저희 어머니 뼈에 금이 가셔서 홍화씨가 뼈에 좋다는 말 듣고 구매하는건데..
처음 구매하는거라 잘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운영자님이 생각하실때 가루, 환, 그냥 씨.. 셋중에 어느게 가장 빠른 효능을 낼까요?
다음번 주문할때 참고하려구요~~
그럼 수고하시고.. 답변 기다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