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금알갱이 작성일 14-05-02 22:38 조회1,551회 댓글0건본문
제가 몇번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만...
300g 한 봉지를 그만 잃어버리고 있다가 오늘 부엌서랍에서 찾아 먹으려니 조금 상한 듯 하여 먹기가 불편한데
이걸 버려야하는지 /아님 먹어도 무방한지를 알고싶습니다..암튼 입에 넣자마자 묘한 냄새가 나서 넘기기가 어려웠습니다.
명쾌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교환이 되면 참 좋겠다는 꿈을 꾸면서...) 수고하십시요...^^
300g 한 봉지를 그만 잃어버리고 있다가 오늘 부엌서랍에서 찾아 먹으려니 조금 상한 듯 하여 먹기가 불편한데
이걸 버려야하는지 /아님 먹어도 무방한지를 알고싶습니다..암튼 입에 넣자마자 묘한 냄새가 나서 넘기기가 어려웠습니다.
명쾌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교환이 되면 참 좋겠다는 꿈을 꾸면서...) 수고하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