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다공증 ㅠ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태윤 작성일 13-02-18 19:37 조회1,611회 댓글0건본문
어머니가 몇일전 병원에서 골다공증이 심하다고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칼슘제 같은건 병원에서 주니까 먹고 계시는데.
찾아보니 홍화씨가 좋다네요.
비위가 약하신분인데. 환이 괜찮을까요.
가루가 괜찮을까요??
칼슘제 같은건 병원에서 주니까 먹고 계시는데.
찾아보니 홍화씨가 좋다네요.
비위가 약하신분인데. 환이 괜찮을까요.
가루가 괜찮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