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골다공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효성 작성일 13-01-26 00:00 조회1,50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 종합검진에서 어머니께서 골다공증 진단이 나왔어요.
지금 연세는 58세이신데 소화기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병원약을 드시더니 너무 힘들다고 하셔서
식품으로 알아보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환이 좋을지 아니면 가루나 차가 좋을지요?
신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얼마전 종합검진에서 어머니께서 골다공증 진단이 나왔어요.
지금 연세는 58세이신데 소화기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병원약을 드시더니 너무 힘들다고 하셔서
식품으로 알아보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환이 좋을지 아니면 가루나 차가 좋을지요?
신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