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원영 작성일 13-10-01 10:46 조회1,435회 댓글0건본문
환구입후 일주일정도 되었는데요 금간곳이 더 벌어졌다해서 걱정이되서 홍화씨양을 늘려먹을까하는데 한번먹을때80알이 넘어도 괜찮나요 그리고 가루를많이드시는것같은데 환제품보다 가루가 더좋은건가요?환이나 가루나 효능은 같은지요 얼른 나야야해서 맘이 급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