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가 좋은가요 환이 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제혁 작성일 13-10-08 11:59 조회1,476회 댓글0건본문
반갑습니다^^.
제가 교통사고로 무릅 분쇄골절로 수술하고 8개월만에 퇴원해서 통원치료중인데요 홍화씨가 좋타고해서 구할려하는데요
가루로 복용하는게 좋은지 환으로 복용이 좋은지 좀 답변좀 주세요 ^^
제가 교통사고로 무릅 분쇄골절로 수술하고 8개월만에 퇴원해서 통원치료중인데요 홍화씨가 좋타고해서 구할려하는데요
가루로 복용하는게 좋은지 환으로 복용이 좋은지 좀 답변좀 주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