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다공증에는 환으로 먹는게 더 좋은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길훈 작성일 13-08-12 11:47 조회1,464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홍화씨분말은 잘 받았습니다
제가 병원에서 골다공증약을 처방받아 먹고있어요
2주전부터 홍화씨를 끓여 식수로 먹고있습니다
분말을 시키고 보니 환이 더 좋은것 같아서요
직장을 다녀서 분말은 가지고 다니기가 번거롭네요
골다공증치료가 될수 있을까요
홍화씨분말은 잘 받았습니다
제가 병원에서 골다공증약을 처방받아 먹고있어요
2주전부터 홍화씨를 끓여 식수로 먹고있습니다
분말을 시키고 보니 환이 더 좋은것 같아서요
직장을 다녀서 분말은 가지고 다니기가 번거롭네요
골다공증치료가 될수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