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는데요. 씨리얼에 대해섯..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야속의 밑바닥 작성일 12-05-18 00:00 조회1,364회 댓글0건본문
"현미"라는 씨리얼을 우유와 함꼐 섞어 먹고 있는데요.
영양이 거의 좋아서 먹으면 몸에 좋을듯 싶은데 과자류라서 좀 신경이 쓰이긴 해요.
그거 먹으면 안되나요???
영양이 거의 좋아서 먹으면 몸에 좋을듯 싶은데 과자류라서 좀 신경이 쓰이긴 해요.
그거 먹으면 안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