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 복용방법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재현 작성일 13-01-08 00:00 조회1,578회 댓글0건본문
제가 다리 뼈에 금이가서 홍화씨환 제품을 주문해서 복용하고 있는데요
따뜻한물이랑 같이 삼키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씹어 먹어도 되나요 ??
부득이하게 따뜻한물을 준비하지 못할 경우가 있어서요
따뜻한물이랑 같이 삼키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씹어 먹어도 되나요 ??
부득이하게 따뜻한물을 준비하지 못할 경우가 있어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