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 가루로 주문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영 작성일 12-09-12 00:00 조회1,491회 댓글0건본문
처음 복용이라 잘 몰라서 여쭙니다. 가루로 된거는 홍화씨 기름이 제거된건가요?
홍화씨 기름이 불포화지방산이 많대서 먹을려고 하는건데 통으로 시키자니 해먹기 번거롭고
환은 잘 못먹고 해서 가루로 먹을려고하거든요 ^^
홍화씨 기름이 불포화지방산이 많대서 먹을려고 하는건데 통으로 시키자니 해먹기 번거롭고
환은 잘 못먹고 해서 가루로 먹을려고하거든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