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문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진 작성일 22-08-24 19:22 조회2,604회 댓글0건본문
어머님 관절이 안 좋으셔서 지난달에 처음으로 유황홍화씨환을 사드렸는데
좋으시다고 하셔서 오늘 추가로 또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할인이 된 1kg로 했습니다.
좋은 제품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좋은 제품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좋으시다고 하셔서 오늘 추가로 또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할인이 된 1kg로 했습니다.
좋은 제품 생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좋은 제품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