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다리골절땜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성미 작성일 11-10-13 00:00 조회1,481회 댓글0건본문
신랑이 한달전에 발등 분쇄골절로 입원중입니다. 의사샘이 뼈가 잘 안붙는다고 하시네요 주위분들이 홍화씨가 좋다고 해서.... 신랑이 약같은걸 먹는걸 번거로워해서 어떤게 먹기가 편할까요 환이나 분말로요.. 그리고요.. 꼭 홍화차를 함께 마셔야 하는지요. 또 얼마정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은지 알고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