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주문.....그리고 포인트 적립......?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세희 작성일 11-07-14 00:00 조회1,543회 댓글0건본문
장마철에 농원에 피해는 없으신지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농가에 피해가 많다는 뉴스 접하면서 홍화씨 농원 생각이 나서요....^^
써비스로 보내주는 홍화가루는 잘 먹고있습니다....환 보다는 불편해도 물에 타 마시니 미숫가루처럼 고소해서 먹을만하네요...^^
오늘 환4통과 볶은씨 주문했습니다.....그리고 우연히 포인트을 확인해 보니 적립이 안되어있어서요.확인해 보시고 처리부탁드립니다....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성 유황홍화씨농원 [www.hongwha21.net] 메인](https://hongwha21.net/images/m/logo.gif)